NEW STEP BY STEP MAP FOR 네이버 계정 판매

New Step by Step Map For 네이버 계정 판매

New Step by Step Map For 네이버 계정 판매

Blog Article

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캐시를 취득한 경우 회원은 해당 캐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그리고 이런 일을 겪었을 때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말씀을 드릴까 합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별도로 문의를 주시더라도 취급을 하지 않으며 이는 다른 사람의 명의를 도용한 해킹 아이디 입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무상으로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그랬더니 스팸신고를 한적이 없으며 할 줄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또다른댓글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아래 내용은 답변내용에 기초하여 작성된 것으로, 구체적인 사정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이 "취소요청" 할 경우 회사는 "주문취소"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개인 네이버 아이디 구매 정보에 관련된 사항이 들어가 있을 경우 공개 버튼 사용이 불가합니다.

Report this page